총 게시물 1,017건, 최근 0 건
   

최진우형제에게

글쓴이 : 주문희 날짜 : 2017-04-06 (목) 17:05 조회 : 1499
우집사님께서 쓴 글을 읽고 답글을 쓰려다 직접 형제에게 글을 쓰는것이 좋겠다 생각하여 씁니다.
형제의 어머니나 할머니의 심정으로 씁니다.
진우형제, 형제가 나에게 카톡으로 보낸 글과 파일을 보고 내가 보낸 답글 읽어 봤나요?
"최진우형제, 갑작스런 카톡문자에 이게 무슨 뜻이지 하고 놀랐고 사모님과의 전화통화 내용을 녹음한 파일보고 더 크게 놀랐네요.~진우형제의 의도가 뭔가요? 난 잘 이해가 안되네요?" 이렇게 내가 보냈는데 답이 없더군요. 그후에 나에게만 보낸것이 아니고 많은 교인들과 교회 홈피 나눔터에도 보낸것을 알았지요.그것도 통화 내용으로 미루어보아 작년 12월 말경에 녹음한것을 (그때도 왜 녹음 했지?사모님께 사랑받던 형제가 왜?) 4월 제직회를 하루 앞둔 4월1일에 교회홈피와 많은 교인들에게 뿌렸으니----
이건 바보멍텅구리라도 진우형제가 왜 이런 일을 했는지 알지요~ 그래서 난 진우형제가 너무 불쌍해서 기도했어요.그리고 교회를 위해서, 뒤에서 진우형제를 사주한 세력에 대해서도 기도했어요. 그들이 누군지는 모르나 그들이 더 교회를 흔들지 못하게 주님께서 역사해 주시기를 기도했어요.가장 정의로운 청년의 때에 이러한 일을 한 진우 형제가 난 너무 안타깝고 불쌍할 뿐입니다. 진우형제, 용감하게 교회나와서 자초지종을 설명하고 회개하기 바랍니다. 자신의 인생을 정의편에 세우기 바랍니다.그래야 신천지로 지목받는 분들에 대한 오해도 풀리거나 그 배후세력이 신천지 같다는 심증이 더 굳어질것입니다. 어느 교회든 여러행태를 보아서는 신천지라는 심증은 가는데 본인들은 절대로 아니라 하고  물증이 없으면 알면서도 어쩌지 못하고 심지어 교회에 분규가 생길때 그들에게 당하지요. 우리 교회는 그렇게 되면 안되지요. 교회가 바로 서야합니다. 어느쪽이다. 줄서기도 필요없어요. 오직 하나님과 교회만을 생각하고 바른 길로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내생각엔 진우 형제가 용감하게 교회나와 본인을 이렇게 행동하도록 사주한 사람을 말해야 교회도 안정되고 신천지가 교회안에 잠복해 있다면 더 활개치지 못할것입니다.
물론 우리교회의 1차문제는 신천지로 유발된것이 아니지요. 우리교회 분규의 핵심은 손동진장로님과 강호경집사님이 (강호경집사님은 어제 올린 글에서 본인이 아니라 하고 손장로님은 제직회서  강집사님이라고 하니 어느쪽 말이 맞는지는 확인이 필요하지요) 목사님 연봉을 터무니 없이 과도하게 말해서 경제적으로 어렵던, 어렵지 않던 모든 교인들이 큰 충격을 받았지요.이 문제부터 해결한 후에 진우형제 얘기도 들어서 신천지 문제와 진우형제를 이용해 교회를 흔든 세력을 찾아내야 할것이라고 난 생각 합니다. 사모님께서 진우형제와 나눈 얘기는 김희경목사님을 통해 그 내용을 제직회때 들었습니다.제직 아닌 성도들에게도 김희경 목사님의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진우형제 사람은 누구나 잘못 할 수 있으나 회개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진정한 신앙인이냐~아니냐~가 결정된다고 봅니다.진우형제, 정말 회개하고 교회를 바로 세워가며 우리 같이 행복한 신앙생활을 해 갑시다. 상처는 언젠가 새살이 돋아 아물게 되어 있습니다. 우리 교회도 새살이 돋아나 모두가 즐겁게 신앙생활 할수 있으리라 소망합니다.진우형제와 교회를 위해서 계속 기도할께요.